KT114 전화안내 시스템에 혜련음색을 납품 적용하였습니다.
KT는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 문의가 발생하는 특징이 있어 남녀노소 누구든
부담스럽지 않게 호감을 줄 수 있는 첫대면 목소리로 혜련이 선택되었습니다.
KT의 안내음성에 혜련이 적용됨으로써 고객문의시 대기시간이 줄어드는 것은
물론, 정확하고 안정된 발음으로 정보를 전달해 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야에서 좋은 호응을 얻고 있는 혜련 음색은 안정감 있는 목소리로
누구에게나 호감을 줄수 있어 관공서 또는 일반기업에서 최근 가장 선호하는
보이스웨어 대표 음색중 하나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