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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 ReadSpeaker, Unreal 및 Unity 게임 엔진을 위한 최초 TTS 다중 플랫폼 플러그인 공개 Date | 2022-08-25

이제 게임 개발자는 Dynamic Runtime Text-to-Speech 플러그인 사용으로 여러 플랫폼에서 단일 런타임 TTS 솔루션을 
활용하여 게임에 더 쉽게 액세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세계적인 음성기술 신뢰도를 가지고 있는 자사는 Unreal 및 Unity 게임 엔진을 위한 
다중 플랫폼 런타임 TTS(텍스트 음성 변환) 플러그인을 업계 최초로 공개하게 되었습니다.
ReadSpeaker TTS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게임 개발자는 화면 나래이션, 음성으로 설명 및 더 많은 
게임을 추가 할 수 있으며, 개발 중  AI 기반 논플레이어 캐릭터(NPC) 및 프로토타입 캐릭터 라인에 
음성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인기와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게임 개발자와 플레이어는 늘 새로운 경험을 원하고 만족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Unity 및 Unreal 게임 개발자는 ReadSpeaker 런타임 TTS 플러그인을 
활용하여 실시간으로 오디오 신호, 내레이션용 음성을 생성 및 편집하는 기능을 통해 해결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성우 없이 음성 프로토타입을 간단하게 제작할 수 있어 이제 개발자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만족시켜줄 실험적이고 
흥미로운 최상의 제품을 빨리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 개발자는 개별 오디오 파일 생성과 관리가 필요 없고, 음성을 게임에 직접 코딩할 수 있으므로 TTS를 
활용하여 사용자 인터페이스 내레이션 및 오디오 설명 추가로 접근성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통해 플레이어는 텍스트를 실시간 음성변환할 수 있으며, 액션이 많은 멀티플레이어 게임의 중요 구성 요소인 
게임 내 채팅 메시지를 음성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ReadSpeaker 런타임 TTS 플러그인은 개발자와 플레이어 모두에게 분명히 새로운 변화를 제공합니다.
개발과정의 간소화로 외부 피드백 없이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으며, 사전 제작된 음성 조정기가 내장되어 있어 
코딩에 대한 개발 기간을 줄여 줍니다. 또, 플레이어는 필요에 따라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게임을 개인화할 수 
있어 사람들의 접근성을 향상해줍니다.

디지털 환경과 Metaverse 개발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 지금, 인공지능(AI)과 음성합성은 
이러한 디지털 환경을 강화하고 확장시키는데 큰 몫을 할 것입니다. 개발자는 ReadSpeaker 런타임 TTS 플러그인을 
통해 매번 새로운 변화와 경험을 하고, 계속 발전하여 강력해진 새로운 능력을 갖게 될 것입니다.

8-6.jpgReadSpeaker의 런타임 TTS 플러그인에 대한 자세한 궁금한 점은 리드스피커코리아에 문의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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