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용사례 Applications

Home>적용사례>서비스&유통

  • 금융
  • 공공기관
  • 통신
  • 서비스&유통
  • 교육
  • 텔레메틱스
  • 임베디드
  • 방송

서비스&유통

(주)리드스피커코리아(舊. 보이스웨어)의 음성솔루션은 항공과 호텔, 여행사,
홈쇼핑 등의 서비스 산업에 도입되어 고객들에게 쉽고 편리한 서비스,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홈쇼핑의 경우 국내 5개
홈쇼핑사가 모두 (주)리드스피커코리아 (舊. 보이스웨어)의 음성합성 솔루션을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항공

조회된 정보를 녹음이 아닌 합성에 의해 음성으로 바꿔주기 때문에 시간의
지체 없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해 주는 동시에 24시간, 365일 서비스의
제공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녹음이나 콜센터 상담원에 들어가는 비용을
감소시켜 인건비 절감을 통한 전체적인 운영비를 대폭 줄여줍니다.

음성솔루션 이용 항공
ASIANA AIRLINES

안내방송에 음성합성이 적용되어 미 탑승자 안내 및 비행기
탑승안내, 항공 출,도착 안내를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4개국어로 하고 있어 국내 이용자뿐만 아니라 해외 이용자에게도
실시간으로 편리하고 신속하게 안내를 합니다.

인터넷

웹사이트의 문자 정보를 음성으로 변환하여 들려줍니다. 특히 신문
사이트의 경우 계속해서 업데이트 되는 최신 기사들을 직접 눈으로
보지 않고 다른 일을 하거나 쉬면서도 확인할 수 가있으며, 영자 신문은
영어 기사를 원어민의 발음으로 읽어 주므로 영어 청취력 향상을 위한
목적으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음성솔루션 이용 웹사이트
내외경제
donga.com
매일경제
The Korea Herald

홈쇼핑

소비자가 전화로 상품을 주문할 때 계속해서 바뀌는 다양한 상품 정보들을 음성합성 솔루션인 ReadSpeaker™에 의해 간편하고 신속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CJ홈쇼핑(www.cjmall.com), GS홈쇼핑(www.gsshop.com), 롯데홈쇼핑(www.lotteimall.com), NS홈쇼핑(www.nsmall.com), 현대홈쇼핑(www.hdeshop.co.kr),
홈앤쇼핑(www.hnsmall.com) 국내 6개 홈쇼핑사가 모두 (주)리드스피커코리아(舊. 보이스웨어)의 음성 솔루션을 이용해서 서비스 중입니다.

이처럼 홈쇼핑 업체들이 음성기술을 도입하는 이유는 고객이 ARS로 상품을 주문할 때 쓰이는 안내 멘트와 상품 정보 등을 기존에는 성우가 녹음을 해야 했으나
음성합성을 도입함으로써DB의 내용이 변경될 때마다 녹음을 새로 해야 하는 불편을 없애고, 녹음에 드는 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정보를 보다
신속하게 바꿀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음성솔루션 도입 쇼핑몰
cj홈쇼핑
gs홈쇼핑
롯데홈쇼핑
ns홈쇼핑
e현대
홈앤쇼핑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