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적인 전력을 공급하여 국민의 삶을 풍요롭게 하기 위한 목표를 갖고 있는
한국수력원자력의 고객센터 IVR시스템(대화형 자동응답) 목소리로 저희
리드스피커코리아(舊. 보이스웨어) 대표 음성합성 여성음 혜련을 적용
하였습니다.
고객센터 전화 연결 시 상담사의 직접 응대를 받기 전 기본적인 정보를
묻고 답변을 받는 응답 목소리로 사람이 아닌 음성합성기를
대부분 적용하고 있습니다. 많은 기업에서 저희 리드스피커코리아의
음성합성기를 채택 적용하고 있으며 만족도가 높아 고객센터 뿐만아니라
다양한 분야에도 음성합성기의 적용 요구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안내방송, e-book, 키오스크, 로봇, 인공지능 관련, 번역기 음성,
교육용 제품 등에도 활용이 가능한 저희 리드스피커코리아의 음성합성
제품은 다양한 언어와 음색(30개 언어 88개 음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