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공지사항 News & Notice

Home>구입문의>뉴스 & 공지사항

뉴스 | OK저축은행 고객센터 IVR시스템에 리드스피커코리아 혜련 음색 납품 Date | 2020-12-21

최근 저희 리드스피커코리아(舊. 보이스웨어)는 OK저축은행 고객센터 IVR시스템에 
혜련 음색을 납품 적용했습니다.

 

은행권 및 일반 기업, 홈쇼핑, 쇼핑몰 등 고객과의 소통이 많이 필요한 곳에
음성합성기를 적용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런 고객센터 IVR시스템에 적용은 사람의 목소리를 대신할 수 있을 만큼 발전된
음성합성 기술을 증명해 주는 것이기도 합니다.
기계음처럼 어색했던 음성합성기는 최근 기술력의 향상으로 고품질의 합성기를 
짧은 시간에 개발이 가능해 졌습니다.

 

저희 리드스피커코리아 역시 인공지능(AI) 기술을 적용한 DNN TTS를 꾸준히
연구 개발해 왔으며, 최근 30개 언어 88개 음색을 선보였고 추가 언어와 음색을 
개발 중에 있습니다.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