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공지사항 News & Notice

Home>구입문의>뉴스 & 공지사항

뉴스 | 고려저축은행 IVR 시스템에 음성합성기 ReadSpeaker™ 혜련 음색 적용 Date | 2021-08-27

고려저축은행의 고객지원센터 IVR시스템에 ReadSpeaker™ 혜련을 
고객 응대 목소리로 적용하였습니다.
저희 리드스피커코리아 한국어 여성 목소리중 가장 선호도가 높은 혜련
목소리 적용으로 고객을 응대를 더 편안하고 친근감 있게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람의 목소리처럼 자연스러운 억양과 정확한 발음의 저희 리드스피커코리아
음성합성기 ReadSpeaker™는 IVR시스템과 같은 비대면 고객응대가 필요한
고객센터에 적용하는 예가 많으며 안내방송, 로봇, 가전, 키오스크, 
인공지능 스피커, 교육용 제품, 내비게이션 등의 다양한 분야에도 적용이 
가능합니다.


또,  기업이 원하는 목소리를 음성합성기로 개발하여  제공 가능해
기업의 마케팅 효과도 기대 할수 있습니다.

 

일반기업, 공공기관, 교육기관, 의료기관, 금융기관 등의 1만여 싸이트
납품 실적이 있는 저희 리드스피커코리아 음성합성  ReadSpeaker™는
현재 37개 언어 98 음색을 보유 중에 있습니다.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