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공지사항 News & Notice

Home>구입문의>뉴스 & 공지사항

뉴스 | PlayStation®5 및 PlayStation®4 콘솔에 ReadSpeaker Game Engine 플러그인 제공 Date | 2022-12-22

RS-img12-3.png

이제 Unity 및 Unreal Engine용  런타임 신경 음성합성(TTS) 플러그인을 PlayStation 5 및 

PlayStation 4 도구 및 미들웨어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ReadSpeaker의 Game Engine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개발자가 AI 기반 런타임

 음성합성을 모든 게임에 포함할 수 있으며, PlayStation 4 및 PlayStation 5 

콘솔을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ReadSpeaker의 게임용 음성은 DNN(심층 신경망) TTS 엔진으로 구동되어 

신경 텍스트 음성 변환을 장치에서 로컬로 독립형 솔루션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고유한 런타임 플러그인을 통해 Windows, Linux 및 Android와 함께 PlayStation 5 및 

PlayStation 4 게임에서 출시할 신경망 음성이 풍부한 게임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또, PlayStation® 게임 개발자는 실시간으로 게이머와 대화하는 임베디드 음성 사용자 

인터페이스(VUI)를  대화형 음성 대화와 게임 내 UI 내레이션 또는 오디오 신호 등에 

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플러그인 외에도 게임 개발자가 Unity 또는 Unreal 이외의 엔진에서 

작업하는 것을 선호하는 경우 ReadSpeaker speechEngine SDK를 통해 

다른 사용자 지정 게임 엔진에 동일한 고성능 신경 음성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Game Engine 플러그인은 30개 이상의 언어로 동적 런타임 신경 음성 합성을 생성하여 

글로벌 배포가 가능합니다. 지원 언어에는 한국어는 물론 일본어, 미국 영어, 영국 영어, 

멕시코 스페인어, 스페인어, 캐나다 프랑스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네덜란드어 등

대부분의 언어를 포함할 뿐만 아니라 기쁨, 슬픔, 분노를 포함한 다양하고 풍부한 감정을
표현하는 
사람처럼 자연스러운  음성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리드스피커코리아의 고품질 음성합성기의 우수성은 다양한 응용분야 및 적용사례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