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공지사항 News & Notice

Home>구입문의>뉴스 & 공지사항

뉴스 | 182경찰 콜센터 목소리, 리드스피커코리아 한국어 혜련 Date | 2023-02-21

페이스북트위터-182경찰 콜센터.png

분야에 제한이 없이 적용가능한 음성합성기는 사람이 말하는 것처럼 자연스러워

만족도가 높아 많은 곳에서 적용하고 있으며 특히, 콜센터 목소리로 적용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민원 처리가 가능한 리드스피커코리아 혜련은 긴급전화 112와 함께 

경찰 관련 민원 상담을 하는 182경찰콜센터에 적용되었습니다. 

 

182경찰콜센터에서는 운전면허 갱신 및 운전면허증 재발급, 사이버범죄 신고·상담, 

분실신고, 범죄경력조회 등을 할 수 있는데 이때 혜련 목소리를 접할 수 있습니다.

 

음성합성 혜련을 적용함으로써 민원인은 24시간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정보를 얻고

대기시간을 줄여주는 것은 물론, 효율적인 인력 운용이 가능해졌습니다.

 

리드스피커코리아의 음성합성은 고객이 원하는 시간 언제든지 정보를 얻고 싶을 때

상담원 없이 가능하게 하는 목소리 제공을 해주며 적용 대부분의 기업에서

높은 평가로 만족을 하고 있습니다.  공공기관, 기업, 백화점. 쇼핑몰, 예약 확인 등의 

24시간 정보 제공이 필요한 모든 분야에서 사용 중에 있습니다.

 

최근에서는 기업의 특징을 가진 목소리를 음성합성기로 개발하여 기업만의 목소리를

적용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더불어 기업을 목소리를 가상인간과 결합하여

마케팅에 활용하기도 합니다. 리드스피커코리아는 기존 보유 음색뿐만 아니라

보이스랩을 통해 기업만의 목소리를 음성합성기로 개발해 제공 가능합니다.

 

콜센터에 리드스피커코리아의 음성합성기를 왜 적용해야 할까?

1. 음성합성기를 연구하고 개발한 가장 오래된 음성기술에 진심인 기업, 리드스피커코리아이기 때문입니다.

2. 언어와 음색(44개 언어, 115개 음색 보유)을 다수 보유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매우 넓습니다.

3. 다년간 다수의 실제 구축 경험으로 안정적 구축과 사후 관리가 가능합니다.

4. 콜센터 적용뿐만 아니라 대부분이 산업분야 적용 경험으로 확장성에 대한 고민시 지원가능 합니다.

5. 10,000여 곳 이상의 적용 경험은 음성합성기 품질을 인정받는 증거입니다.

 

자연스러운 목소리의 음성합성기가 필요하다면 

다년간의 연구와 적용 경험이 풍부한 리드스피커코리아와 함께 하시면 됩니다.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