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스피커코리아(舊 보이스웨어)입니다.
이번 소식은 저희 리드스피커코리아의 한국어 대표 여성음 혜련 목소리를
한국소방안전원 콜센터시스템의 목소리로 적용했다는 소식입니다.
혜련 목소리는 최근 전화안내시스템이나 콜센터시스템 등 안정적이고
정확한 발음과 친근함을 줘야 하는 분야에서 주로 선택되어 적용하는
사례가 많은 목소리입니다.
특히, 혜련음색은 신뢰감을 주고 사람의 목소리와 유사하여 공공기관이나
기업을 비롯 다양한 분야에서 선호도가 높은 목소리로 리드스피커코리아의
음성기술력을 보여주는 대표 고품질 음성합성기입니다.
저희 리드스피커코리아의 대부분의 음성합성음은 혜련 음색과 같이
고품질을 자랑하며 언어와 음색(44개 언어, 120개 음색) 또한 다양하게 갖추고 있어
국내 및 해외의 다양한 적용 사례로 우수함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적용 분야에 제한이 없는 음성합성기는 고객센터, 단말기, 방송, e-book, 웹 읽기,
교육, 번역, 각종 앱 등 고객과의 소통이나 안내를 위한 서비스에 활용되고
있습니다.
고객서비스의 품질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수단으로 필수 요소가 된
음성기술 적용은 주변에서 자주 접할 수 있으며, 저희 리드스피커코리아가
그 중심에 있습니다.
사람이 직접 하던 서비스를 음성기술을 적용하여 함으로써
비용과 시간, 서비스의 품질을 높일 수 있습니다.
아직 음성기술에 대한 의문점이 있다면 리드스피커코리아가
해답을 드립니다. 문의하세요.
리드스피커코리아의 소식지를 받아보시려면 하단 링크로 신청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