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공지사항 News & Notice

Home>구입문의>뉴스 & 공지사항

뉴스 | 서울대 치과병원 전화안내시스템 목소리는 리드스피커코리아 혜련 Date | 2024-07-31

페이스북트위터-서울대 치과병원.png

 

리드스피커코리아(舊 보이스웨어)입니다.

 

서울대 치과병원 전화안내시스템에 저희 리드스피커코리아 한국어 여성목소리

혜련이 적용되었다는 소식을 전합니다.

 

고객 서비스 개선 방안의 하나인 음성합성 적용은 사용자는 물론 기업의 고객응대

담당자들에게도 높은 만족도를 주고 있습니다.

음성합성 적용으로 고품질 고객 서비스를 가능하게 하여 고객의 높은 만족도를 유도하고

고객 담당자의 고충을 일부 해소해 줘 근무환경을 개선해 주는 역할을 해

결국 고객 서비스의 품질을 높이게 됩니다. 

이런 이유로 요즘 대부분의 전화안내시스템에 음성합성기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음성합성 기술은 고객에게 거부감 없이 다가갈 수 있을 만큼

자연스러운 발음과 억양으로 내용을 전달할 수 있어야 하며, 대기 없이 실시간으로 음성합성이

가능해야 하고, 각 기업의 특정 단어나 특수기호, 한자 등을 사람처럼 자연스럽게

발음해 줘야 합니다. 또, 문제가 발생했을 때 대처를 얼마나 신속하게 해 줄 수 있는지도 매우 중요합니다.

이런 기본적인 사항들은 물론 저희 리드스피커코리아의 10,000개 이상 적용 경험은 더 다양한 

변수들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어떤 까다로운 조건도 완벽한 기술과 전문인력이 있어 고품질 음성합성음으로 제공합니다.

25년 음성기술 전문 기업 리드스피커코리아의 음성합성기 ReadSpeaker™가 있습니다.

문의하세요.

 

 

드스피커코리아의 소식지를 받아보시려면 하단 링크로 신청해 주세요.

bn_소식지신청배너 copy.png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