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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 국가권익위원회 전화안내시스템 목소리는 리드스피커코리아 AI 음성합성음 Date | 2025-07-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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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드스피커코리아(구. 보이스웨어)입니다.

 

리드스피커코리아 고품질 인공지능 음성합성음이 최근 공공기관의

전화안내시스템 목소리로 적용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으며, 

최근 국가권익위원회의 전화안내시스템에 저희 리드스피커코리아의 

음성합성음이 적용되었다는 소식을 전합니다.

 

리드스피커코리아의 음성기술은 26년 이상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하며

글로벌 음성전문기업인 만큼 한국어를 기본으로 56개 언어, 146개 음색

다양한 언어와 음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다국어 지원 역량을 바탕으로, 외국인을 위한 전화안내서비스에서도 

자연스럽고 이해하기 쉬운 음성을 구현할 수 있어, 공공서비스의 접근성과 

품질을 동시에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리드스피커코리아의 AI 음성 기술은 단순한 안내를 넘어, 정보 전달의 정확성과 

사용자의 신뢰를 확보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더 다양한 기관에 

최적화된 음성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디지털 소통의 질을 높이는 데 

기여합니다. 

 

현재 리드스피커코리아의 AI 음성합성 기술은 공공, 로봇, 가전, 교육, 교통, 금융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용되고 있으며, 기관 및 기업의 서비스 고도화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음성기술전문기업 리드스피커코리아에 문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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