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공지사항 News & Notice

Home>구입문의>뉴스 & 공지사항

뉴스 | 리드스피커코리아 사람 같은 AI 음성 ‘혜련’, 월컴저축은행 콜센터에 적용 Date | 2025-09-19

페이스북트위터-월컴저축은행.png

 

리드스피커코리아(구. 보이스웨어)입니다.

 

월컴저축은행 콜센터 시스템에 리드스피커코리아의 대표 한국어 여성 음성합성음

혜련을 적용했다는 소식을 전합니다.

 

이번 적용은 고객 응대의 품질을 향상시키고, 상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적용된 사례로

혜련목소리는 자연스럽고 안정적인 음성 톤을 바탕으로 실제 상담원과 유사한 대화 경험을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 제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특히, 월컴저축은행과 같은 금융권의 반복적인 안내 및 응대 업무를 AI 음성으로 자동화함으로써 

상담원의 업무 부담을 줄이고, 복잡한 상담에는 더욱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

전체 콜센터 운영의 효율성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저희 리드스피커코리아의 사람처럼 자연스러운 고품질 인공지능 음성합성기는 

금융, 공공, 유통 등 다양한 산업에서 적용 사례가 확대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사의 요구에 맞춘 고품질 음성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25년 이상의 음성기술 전문기업 리드스피커코리아는 다양한 언어와 음색을 보유하고 있어

국내외 주요 기업과 산업분야 현장에서 높은 평가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음성기술이 필요한 곳에 리드스피커코리아가 있습니다.

문의하세요. 최적화된 음성술루션을 제공합니다. 

 

 

드스피커코리아의 소식지를 받아보시려면 하단 링크로 신청해 주세요.

bn_소식지신청배너 copy.png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