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드스피커코리아(구. 보이스웨어)입니다.
리드스피커코리아의 음성합성음 ‘혜련’ 음색이 보험개발원 콜센터시스템에
도입되어 고객 응대 품질 향상에 기여하게 되었다는 소식을 전합니다.
보험개발원은 고객 경험을 개선하는 방법으로 음성합성을 적용하게 되었으며,
저희 리드스피커코리아의 고품질 한국어 음성합성음 혜련이 적용되었습니다.
음성합성음 적용은 자연스럽고 친근한 음성으로 보험 관련 민원 상담과
정보 제공을 하게 합니다. 특히, 혜련 음색은 정확한 발음과 자연스러운 억양으로
다양한 분야에 적용 사례가 있는 선호도 높은 음색입니다.
기업의 얼굴이자 고객 신뢰형성의 출발점인 콜센터시스템에 음성합성을 적용하여
최적화된 발화 속도와 톤으로 고객들은 더욱 명확하고 이해하기 쉬운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상담원은 업무 효율성이 높아지고 피로도는 낮아져 근무 환경이
개선되기도 합니다. 이는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에 많은 기여를 합니다.
리드스피커코리아의 음성합성 솔루션은 콜센터뿐만 아니라, 무인 키오스크, 내비게이션,
공공 안내 방송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 활용되고 있으며, 특히 상담 업무가 중요한
금융·보험·통신 업계에서 활용도가 높습니다.
‘음성’을 필요로 하는 모든 곳에서 리드스피커코리아의 기술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56개 언어, 148개 음색을 보유한 글로벌 음성기술전문 리드스피커코리아에 문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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