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드스피커코리아(구. 보이스웨어)입니다.
사람 목소리처럼 자연스러운 리드스피커코리아의 대표 한국어 AI음성합성음
혜련이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콜센터 목소리로 도입되었다는 소식을 전합니다.
기존의 콜센터 시스템은 녹음된 음성을 반복 재생하거나, 다소 기계적인 느낌의
음성합성음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았으나 이번에 적용된 리드스피커코리아의
AI 음성 ‘혜련’은 자연스러운 발음과 목소리로 고객 응대 품질을 한층 높여주고
있습니다.
리드스피커코리아의 인공지능 기반 음성합성 기술은 실제 사람처럼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음성을
구현한 AI 음성입니다. 사람과 유사한 억양과 발음, 감정 전달도 가능하며, 다양한 문맥에서도
정확한 전달력 덕분에 단순한 텍스트 전달을 넘어, 신뢰감과 편안함을 주는 서비스를
가능하게 합니다.
리드스피커코리아는 공공서비스에 음성합성을 적용한 사례가 늘어나고 있으며 이는 인공지능
기술의 접목이라는 점에서도 의미가 있습니다.
민원과 상담 등의 문의가 꾸준히 발생하는 공공기관의 콜센터 응대 품질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번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도입 경우와 같이 콜센터 음성기술 도입은 민원 응대 상담원의
서비스 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며, 결국 민원인의 만족도를 높여주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품질로 민원 해결을 원하신다면 리드스피커코리아의 사람과 유사한
자연스러운 고품질 AI음성합성음이 있어 가능합니다.
다언어 다음색의 25년 음성기술 전문 리드스피커코리아에 문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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